Freomy.com

Adapting to future needs.

Business

마사지는 신경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마사지는 신경계에

신경계는 신체의 내부 장기와 비자발적 움직임을 제어하고 신체의 대사 평형(항상성이라고 함)을 조절합니다. 그것은 심박수를 늦추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부교감 신경계와 우리의 투쟁 또는 도피 반응을 주도하는 교감 신경계의 두 가지로 나뉩니다. 마사지는 이 두 신경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 균형을 재조정한다고 믿어집니다. 이는 부교감 신경계 활성화, 엔돌핀 증가, 코르티솔 수치 감소 및 옥시토신 생산 증가를 통해 달성되며, 이 모든 것은 스트레스와 불안 완화에 좋습니다.

마사지

마사지의 인간적 접촉 요소는 근육 및 기타 연조직의 압력과 온도에 대한 정보를 중추 신경계로 전달하는 피부의 기계 수용체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 다음 근육 및 기타 조직에 신호를 보내 스트레칭, 수축, 연장 또는 이완합니다.

이것이 마사지가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부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effleurage 및 기타 느린 쓰다듬기 동작과 같은 마사지의 심부 조직 기술은 진정 효과가 있고 부교감 신경계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 도중과 후에 경험하는 ‘웰빙’의 느낌을 묘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마사지는 신경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마사지는 또한 통증 수용체를 차단하는 뇌에서 생성되는 천연 아편인 엔케팔린의 방출을 자극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마사지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또 다른 신경 전달 물질인 도파민의 방출을 유발할 수 있으며 즐거움과 즐거움의 감정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낮은 수준의 도파민은 우울증, 과민성 및 중독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는 진정 효과가 있고 동요, 갈망 및 정서적 스트레스를 줄이는 세로토닌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마사지의 다른 이점으로는 천연 화학 물질인 ‘엔돌핀’과 ‘엔케팔린’의 생성 증가,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수치 감소, 혈압 감소, 심박수 감소, 호흡 개선, 세포 복구 및 재생 증가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긴장된 근육에 발생할 수 있는 것처럼 신경이 압박되는 경우 마사지를 통해 신경의 상태를 개선하고 통증과 불편함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련이나 통증이 있을 때 아픈 다리나 등을 문지르는 것은 본능에 가깝습니다. 연구에서 규칙적인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을 보여주기 시작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마사지는 다양한 상태를 개선하는 데 있어 운동과 같은 다른 치료법만큼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당뇨병, 류마티스 관절염, 다발성 경화증 및 노동을 포함합니다. 또한 좌골신경통, 목과 어깨 긴장, 섬유근육통, 심지어 건선을 포함한 광범위한 통증 상태에 대한 탁월한 자연 치료제입니다. 또한 편두통을 포함한 두통과 같은 만성 통증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러한 상태는 영향을 받는 부위 주변 근육의 긴장으로 악화되며 마사지는 긴장을 완화하고 두통의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 관절염, 스포츠 부상으로 인한 통증에도 매우 도움이 됩니다.

LEAVE A RESPONSE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